TOP

2019 이천시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2일간)

작성일
2019-04-14
첨부파일

 

2019 이천시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2일간)

 

 

4월 13일(토) ~ 14일(일) 양일간 이천시종합운동장 배드민턴전용구장에서 2019 이천시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개최되었습니다.

 

개최 당일 토요일에는 추새로병원 의료지원팀 2팀으로 나뉘어 한팀은 탁구대회 다른한팀은 배드민턴대회 의료지원을 실시 하였으며,

이천시장기 생활체육대회 개최된 이번 행사에 많은 귀빈분들과 여러 종목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이천시배드민턴 동호인이 서로 기량을 다투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대회인 만큼 잦은 부상이 이어질 수 있기에 의료지원팀은 배드민턴 도중 발생하는 선수들의 신속한 치료와 부상방지를 위해 의료지원을 행하였습니다.

 

 

특히나 배드민턴은 무릎, 허리, 팔꿈치 등 관절 부상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운동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서 충분한 스트레칭을 권유 드렸습니다.

동호인들 대부분이 관절통증을 호소하거나 소화불량, 손가락 부분에 작은 열상에 대한 의료지원을 해드리며,

 

관절통증에 관하여 기본적인 의료지원과 추후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병원치료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동호인들의 건강을 위하여 간호인력,물리치료사등 의료인력 선생님들이 참석하여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만전을 기하였습니다.

 

 

 

이천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활성화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서로 기량을 다투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화합의 장이 되는 만큼 추새로병원 의료지원팀은 신속한 치료와 동호인분들 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19년 올해도 이천시 생활체육활동에 보탬이 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